국내 맛집

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 스파랜드 먹거리 음식 맛집 추천

GGYU:) 2023. 6. 30. 15:05
반응형

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 위치한 스파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 음식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스파랜드에 대해 넌지시 말씀드리면

이곳 굉장한 곳이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찜질방은 진짜 살면서 처음 가봤어요.

나름 이곳저곳 찜질방을 많이 가봤지만

찜질방이 이렇게 좋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굉장했습니다.

 

다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리면서

저는 스파랜드 내 맛도리 음식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언제부터냐고요? 바로 지금부터요 :)


부산 센텀 스파랜드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번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10시
  • 휴무일 : 센텀 백화점 휴무일 (월 1회)
  • 주차장 : 지하 센텀 백화점 주차장 (무료 주차 4시간) / 스파랜드 이용 시 6시간 무료 가능
  • 비용 : 대인 24,500원 / 소인(청소년) 20,500원
  • 이용시간 : 4시간 (스파랜드에서 1만 원 이상 지불 시 6시간 가능)
  • 입장조건 : 초등학생(8세) 미만 입장 불가

 

부산 센텀 스파랜드의 경우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위치해 있어요. 백화점에 찜질방이 있다는 것 자체부터 굉장히 남다릅니다 ㅋㅋ 그리고 왠지 럭셔리할 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실제로도 굉장히 럭셔리한 찜질방이었어요.

부산의 역대급 좋은 찜질방이라는 명성에 절대 부합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거짓 1도 없습니다. ㅋㅋㅋ

 

일단 규모에 놀랐구요. 아니 2층짜리 찜질방이 어딨 습니까 대체 ㅋㅋㅋ 이렇게 큰 찜질방은 태어나 처음이었기에 굉장히 감탄하고 또 감탄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들이 이렇게나 많음에 다시금 놀랐습니다. 이렇게 럭셔리하면서도 마음에 들었던 찜질방은 진짜 첫 경험이었네요 :)

 

 

야외에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곳부터 고온 온돌방, 아이스방 등은 기본으로 하여 각종 테마별로 찜질방에 잘 구성되어 있어 좋았어요. 로마를 비롯한 다양한 나라들의 목욕탕 방식 스타일을 그대로 갖고 와 만든 찜질방도 있었고, 편히 누워 쉴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중 가장 좋았던 곳은 리클라이너 의자에 앉아 개별 TV를 즐길 수 있는 곳, 그곳이 진정 찐이었죠. 아마 스파랜드만의 SIGNATRUE 공간이라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정말 힐링을 하기에 딱 좋은 공간이었기에 자리 잡기가 쉽지는 않았답니다. 그곳 리클라이너 의자에 앉아 자면서 힐링하시는 분, 핸드폰 하시는 분 등 본인만의 스타일대로 편안한 힐링을 즐기고 있었는데 그 모습을 바라보는 것 자체로도 괜스레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VERY NICE !

 

부산 스파랜드 먹거리 음식 추천
부산 스파랜드 먹거리 음식


부산 센텀 스파랜드 먹거리/음식

 

 

이제부터 부산 센텀 스파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찜질방에서 무조건 먹어야 하는 메뉴, 삶은 달걀식혜 되겠습니다. 삶은 달걀보다는 구운 달걀의 느낌이 강한 달걀이었는데 적절한 온도에 잘 구워졌더라고요. 맥반석에서 구운 듯한 맛과 수분 쫙 빠진 아주 담백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삶은 달걀과 식혜가 파는 매점에서 삶은 달걀과 식혜 외에도 커피, 에이드, 주스, 맥주 등의 여러 음료와 함께 눈꽃 빙수, 과자(오레오, 예감, 고소미, 오징어 땅콩 등) 등의 메뉴를 드실 수 있었어요. 저는 다양한 메뉴들 중에 삶은 달걀과 식혜만 구입했고 삶은 달걀은 광장과도 같은 넓은 곳에 편안하게 앉아 맛있게 먹었답니다.

식혜는 달걀 먹을 때 조금, 그리고 찜질방 내 여러 테마방을 경험하고 나와서 수분 보충용으로 열심히 마셨어요.

 

달걀은 3구가 한 세트로 간식용이라기보다는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먹는 수준으로 아주 혜자스럽더라고요. 어디서나 푸짐하게 많이 주면 좋더라고요. 스파랜드도 역시 좋은 곳인 걸로 ㅋㅋㅋ

그리고 식혜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흔히 밖에서 먹는 식혜의 맛은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충분히 맛있었어요. 단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울려져 한 큐에 다 마시고 싶은 맛있음이 굉장히 컸으나 식혜가 아까워 조금씩 나눠 마셨답니다.

 

 

삶은(구운) 달걀과 식혜와의 콜라보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시는 역시였네요 :)

 

부산 센텀 신세계 찜질방 먹거리
부산 신세계 센텀 스파랜드 먹거리

 

1층에서 달걀과 식혜를 마셔봤으니 2층에는 또 어떤 맛있는 음식들이 있나 궁금해 확인차 한 번 구경 가봤어요. 일단 1층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은 다 있는 듯했고, 그 외에 엄청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우선 1층에서 볼 수 없던 메뉴로는 망고빙수, 초코빙수, 회오리감자, 회오리 핫도그, 매콤 닭다리, 치킨을 추가로 드실 수 있었는데 진짜 하나같이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메뉴였어요. 찜질방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힐링도 하고, 맛있는 맛도리 음식들을 먹으면서 다시금 힐링하고, 정말 힐링하기에 여러모로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 메뉴들도 있었어요. 그 메뉴로 우거지 갈비 해장국, 새알 미역국, 버섯 불고기, 짜장면, 해물 된장찌개, 전복 차돌된장찌개, 낙지볶음, 돈가스 정식, 그리고 SPCIAL 메뉴로 가츠동 정식이 있었어요. 식사를 거르고 가서 맛있는 식사 한 끼 해도 충분히 괜찮을 듯한 부산 센텀 스파랜드예요. 이럴 줄 알았으면 굶고 갈 걸 그랬네요.

 

그리고 생맥주(생클라우드 맥스)도 판매 중이었기에 땀을 쫙 빼고 시원하게 맥주 한 잔으로 갈증해소 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맥주 한 잔도 마셔보고 싶었으나 운전을 해야 했기에 깔끔하게 PASS. 포기했습니다.

※ 식당 이용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식당은 SELF SYSTEM으로 직접 메뉴 선택 후 선불 결재를 하시면 됩니다.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 스파랜드 음식 추천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 스파랜드 추천 먹거리 음식

 

부산 센텀 스파랜드 2층에 위치한 카페와 식당 뒤편으로는 라면 다방(라방)이 있어 라면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먹을 수 있는, 즉 출시(판매) 중인 라면들은 모조리 비치되어 있는 듯하더라고요.

그래서 그 많은 라면들 중 본인이 원하는 라면을 선택한 후 SELF로 끓여 먹으면 돼요. 저는 먹고 싶은 라면의 종류가 상당히 많았은나 다 먹을 수도 없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전빵으로 진라면을 선택해서 끓여 먹었어요.

 

라방에는 본인이 추가로 넣고 싶은 재료들을 넣을 수 있는데 그 재료들이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콩나물, 만두, 소시지, 떡, 어묵, 오징어, 홍합, 치즈가 그 재료들인데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다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 넣었습니다. 홍합은 왠지 먹으면 탈 날 것 같아서 함께 먹는 걸 포기했고요 ㅋㅋ 여기에 수제비까지 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았으나 수제비가 없어 다소 아쉬웠습니다.

 

평소에 넣어 먹을 생각도 없던 다양한 재료들을 라면에 넣어 먹으니 맛도 더 깊어지면서 맛있어진 것 같아요. 찜질방에서 라면을 먹는다는 게 약간은 생소하고 낯설지만 막상 땀 빼고 얼큰한 라면 한 그릇 하니 더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부산 스파랜드에서의 힐링 TIME 여러모로 만족스럽고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요. 맛도리 먹거리, 음식이 많아서 더더욱 좋았던 걸로 :)


이상으로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위치한

부산 센텀 찜질방에 대한 얕은(?) 정보와

먹거리, 맛도리 정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찜질방에서 찜질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며

힐링 한 번 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오늘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센텀 스파랜드 지도

반응형